
서비스가입
* SPERO POS 사용을 위한 서비스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을 위해 전화번호 인증이 필요합니다.
[필수]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Spero 서비스 회원가입
-. 수입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회사명, 이름,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개인정보 취급 위탁기관 : 디케이즈(주) 및 Spero 서비스 마케팅 담당자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또는 이용 목적 종료 시
-. 고객님께서는 위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SPERO 서비스가입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필수]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일반업소)
제1조(계약의 목적)
본 약관은 디케이즈(주)(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SPERO PO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인 업주(이하 "업주"라 함)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 "회사"가 "업주"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다음 각 호의 SPERO_POS 프로그램, 사이트, 앱 및 POS 연계 서비스를 말합니다.
① SPERO_POS 프로그램: 온라인 주문 관리, 오프라인 주문 관리 및 결제 등 매장 운영을 위한 매장 관리 솔루션
② SPERO_Admin: POS상의 매장 운영 현황 조회, POS 설정 변경, 매장 운영 및 매출 관련 데이터 통계 조회하는 웹 사이트
③ 기타 부가 서비스: ① ~ ② 외 "회사"가 SPERO_POS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하는 기타 부가서비스로 추가 요금 발생
업주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 또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 "회사"가 "업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PERO POS를 설치한 후 청구하는 제반 서비스 비용 또는 추가 부가서비스로 "서비스" 사용여부와는 무관하게 매월 부과되는 요금을 말합니다.
( 기본이용료와 부가 서비스에 대한 추가 이용료로 구성되어 있음)
제3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업주"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SPERO POS 설치를 완료한 시점부터 "업주"에게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해서 회사 또는 제3자의 광고나 정보 등을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4조(계약기간)
본 약관에 따른 계약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약정된 기간이 종료되는 날까지로 하고, 계약기간 만료 1개월 전까지 서면에 의한 반대의 의사 표시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동일한 조건으로 1년간 자동 갱신됩니다.
전항에 따라 계약이 자동 연장되는 경우, "업주"가 연장된 계약기간 중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 이용료)
서비스 이용료는 SPERO POS 설치가 완료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와 "업주"가 협의하여 "SPERO POS 서비스 신청서"상에 기재한 월 사용료 금액을 적용합니다.
제2항에도 불구하고, 총 주문 연동 건수에 따라 건당 수수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1개월 전에 "업주"에게 고지합니다.
"업주"가 "회사"가 지정한 기일까지 서비스 이용료를 납입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요금을 가산금으로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6조(무료 이용)
최초 가입 시 무료 이용기간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은 가입 시 명시되며, 신규 "업주" 및 일부 기존 "업주"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무료 이용자격은 "회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회사"는 무료 이용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자격 요건이나 이용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주"가 무료 이용자격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무료 이용을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 철회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기간이 종료되면,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진행되며, 무료 이용기간에는 양도양수가 불가능합니다.
"업주"가 무료 이용기간 내에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 이용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 등에 따라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성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업주"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업주"가 서비스 이용료를 2개월 이상 미납하는 경우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업주"는 계약기간 중 최대 3개월간 "회사"에 일시중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중지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일시중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중지 기간이 3개월을 초과하였음에도 업주가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직권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자료이용)
"회사"는 "서비스"들을 통해 발생하는 각종 정보들을 "회사"가 다른 "업주"들에게 제공하는 제2조 제1항의 "서비스"를 통해 "업주"를 식별할 수 없는 통계 형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정보들은 일부 수정, 복제, 분류 및 편집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저작권법 및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하며, "업주"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정보 이용에 대하여 삭제, 사용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주"들이 "서비스"들의 제공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목적으로 이를 이용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키거나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들을 매장 운영 외의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의 권리 침해 또는 관계 법령 위반소지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업주"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제2조 1항에 해당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업주의 민원처리에 적극 협조합니다.
제10조(SPERO POS 자동접수 장애처리)
업주의 POS H/W 장애, 네트워크 장애, 전원 장애 등으로 인한 SPERO POS 주문 연동이 불가할 경우 "회사"에서 문자로 안내하며, 안내된 문자의 내용에 따라 장애 복구 시간이 길어질 경우 기존 앱 접수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책임 및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제11조(회사의 면책)
제7조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업주"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업주"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업주"의 고객에 대한 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 목적 달성 후 개인정보 미파기 등으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일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업주"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고, 이로 인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정상 제공을 위해 필요한 인터넷 회선 변경 및 증설은 "업주"가 부담합니다.
제12조(손해배상)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업주"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의 SPERO 서비스 홈페이지(www.spero.co.kr)에 게시된 ‘SPERO POS 보상정책’에 따르기로 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 동안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업주"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3조(계약 해지)
"업주"가 본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희망 일로부터 10일 전까지 해지 신청서를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해지 신청서상 해지희망일까지의 서비스 이용료 또는 미납요금을 일시 납부하는 경우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업주"는 전항에 의하여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업주"와 사전 협의한 정산 기준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서비스 이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회사"는 "업주"가 사전 통보 없이 폐업하거나 제3자에게 SPERO POS를 양수도한 경우, 또는 파산 신청, 압류, 가압류, 부도, 경매, 회사 정리 등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면(문자, 알림톡 등)으로 사전 통지하고 서비스 이용 권한을 제한하거나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주"가 제7조 제5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중단 후 2개월간 계속해서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면(문자, 알림톡 등) 으로 본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업주"가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업주"가 당해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업주"의 이용계약 해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업주"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업주"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SPERO POS 서비스 홈페이지 (www.spero.co.kr)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 항 규정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업주"에게 중요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업주"에게 7일 또는 30 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업주"가 해당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업주"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업주"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업주"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위약금)
"업주"가 1년 약정하여 신규가입한 경우 "회사"는 설치비를 면제하고 POS사용료를 할인할 수 있습니다.
"업주"가 약정기간 내에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사용기간 동안 제공받은 할인혜택{할인액(10,000원) X 실제 할인 받은 개월 수}을 계산하여 위약금으로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양도양수(명의변경) 신청 시 양도인의 모든 권리와 의무는 양수인에게 이전되며, 양도인의 위약금을 포함하여 양도인의 요금제, 약정기간 등 계약조건이 모두 양수인에게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제16조(양도 등 처분행위의 금지)
"업주"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에 따른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타인에게 양도, 위임, 담보 제공하는 등 기타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7조(분쟁의 조정)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호의적으로 처리하며, 본 약관과 관련된 소송이 발생할 경우 그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에 따릅니다.
제18조(SPERO POS 자동접수)
온라인 주문 채널사의 주문 접수 방식(PC, APP, 단말기)을 "회사"에서 제공하는 SPERO POS 자동접수 방식으로 이용 신청에 동의합니다.
[선택]SPERO 광고성정보 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신상품 또는 이벤트 안내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관련법령 또는 회사 정책에 의하여 보관해야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
디케이즈(주)는 이벤트 또는 신규상품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름, 휴대폰번호를 추가 수집 이용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여도 SPERO 서비스 사용은 가능합니다.